선교와 교육

말씀과선교 > 선교와 교육
선교와 교육

기도편지-555 (June 24, 2019)

페이지 정보

본문

 

33700228-1ac4-4acf-9683-1ae7ee89210f.jpg
기도편지-555 (June 24, 2019)

1) 지난 16일(주일)부터 22일(토)까지 진행되었던, Christian Youth In Action (CYIA) 훈련학교를 위해 기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버지니아 주에서 사역하는 지회들과 Lake of the Woods 교회의 청소년 그룹이 이번 훈련에 참여했습니다. 

주님께서 이 기간동안, 훈련에 참여한 50여명의 청소년들과 20여명의 사역자들에게  은혜를 주셨습니다.

수요일 저녁에는, 많은 청소년들이, 자신의 삶을 주님께 다시 드리기로 결단을 했습니다. 애초에 프로그램에는 없었지만, 성령께서 은혜를 부어주셨고, 우리는 성령의 인도하심에 따랐습니다. 

보이지 않는 곳에서는 영적인 싸움도 매우 치열했습니다. Peace Maker 역할을 해야 했고, 하루도 긴장을 늦추지 못하고, 기도해야 하는 상황들이 생겼습니다. 

수요일과 목요일에, 제가 강의를 할 때, 청소년들 뿐만 아니라, 동료 사역자들에게도 주님께서 도전을 주었던 것 같습니다.

금요일 마지막 강의시간에는, CYIA 를 졸업하는 청소년들이 앞으로 무엇을 할 수 있는 지를 가르치는 시간이었습니다. 그 과목의 강사인 Cari Neff의 요청으로, 저는 제가 CEF 에서 사역하게 된 배경을 간단히 설명을 했습니다. 

그리고 아직도 복음을 듣지 못한 나라, 북한에 있는 어린이들에게 가서 복음을 전할 수 있는 선교사들이 나오도록 도전을 했습니다.

금요일 저녁, 간증시간, 리치몬드에 사는 Melisa 라는 백인 소녀는, 주님께서 그곳 어린이들에게 대한 부담을 주었고, 자기는 북한의 문이 열리면, 선교사로 가고싶다는 고백을 했습니다. 

주님께서 하신 일에 대해 얼마나 많이 감동을 하며, 눈물을 흘렸는 지 모릅니다. 다음 날 아침, Melisa자매를 개인적으로 만나, 기도해주었고, 주님께서 앞으로 계속 인도해주시도록, 기도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주님께 모든 영광을 돌립니다. 기도로 함께 동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여름, Northern Virginia에서 5-Day 클럽을 통해 사역할, 9명의 청소년 단기 선교사들을 위해 기도해주십시오.  

2) 이번 주에도 주님의 은혜와 지혜가 필요한, 사역일정들이 잡혀져 있습니다.  여름 사역은 시작되었으며, 가을에 진행할 Good News Club 을 위한 준비와 팀 훈련등의 계획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30일(주일)에는 서울장로교회에서, 어린이 예배 설교를 할 예정입니다. 

매일 주님께서 새 힘을 주시고, 주님을 더 사랑할 수 있도록, 저희 가족을 위해, 그리고 저희 동역자들을 위해 기도해주십시오. 

황 의정(livingwords@gmail.com)  
 
Copyright © 2019 E.J.Hwang,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은, CEF에서 사역하는, 황의정 선교사의 기도후원자가 되겠다고 하셨기에, 메일을 받고 계십니다.

Our mailing address is:
E.J. Hwang
c/o CEF of Northern Virginia
8001 Forbes Place, Suite 101
Springfield, VA 22151



Want to change how you receive these emails?
You can update your preferences or unsubscribe from this list.

Email Marketing Powered by Mailchim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