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와 교육

말씀과선교 > 선교와 교육
선교와 교육

기도편지-552 (Aug. 12, 2019)

페이지 정보

본문

 

33700228-1ac4-4acf-9683-1ae7ee89210f.jpg
기도편지-552 (Aug. 12, 2019)

8월 9일부터17일까지, Prince William Count Fair에서, The Wordless Book 을 통해, 복음을 전하는 사역을 위해 기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난 금/토/일, 3일동안, 저희는 84명에게 복음을 전했고, 10명이 예수님을 구원자로 맞이하는 결단과 기도를 했습니다. 

한번은, 젊은 아빠가 어린 딸이 Wordless Book 이야기를 듣도록 하기 위해, 부스 안으로 데리고 들어왔습니다. 그리고 이 딸은 부끄러워하면서, 예수님을 구원자로 맞이하는 기도를 했습니다. 반갑게 인사를 나누고 그들은 떠났습니다.

그런데 잠시 후에, 젊은 아빠와 소녀는 할아버지와 함께 부스를 방문했습니다. 

할아버지는 저희에게 반갑게 인사를 하면서, 20년 전에, 저희 부스에, 자기 아들과 함께 부스를 방문해서, 복음을 들었다며, 고마워했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그 아들이, 자신의 딸을 데리고 부스를 찾은 것이지요. 

세월이 많이 흘렀다는 것을 느끼게 하면서, 신앙의 유산이 3대에 걸쳐 흘러가는 것을 목격하는 기분 좋은 장면이었습니다. 

어떤 날은, 트렌스 젠더로 갈등을 겪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 젊은 청년이 들어왔습니다. 그 청년의 외모, 단호하고 화가난 듯한 목소리와 눈빛을 보며, 이야기를 건넬 때 제가 영적으로 조금 위축이 되기도 했습니다.

마음으로 기도하면서, 계속 복음을 전했습니다. 구원초청을 했을 때, 그 청년은 자기는 어렸을 때 카톨릭 교회를 다녔고, 지금은 다시 돌아가고 싶지 않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다시 그 청년에게 물었습니다. “교회로 다시 돌아가겠느냐가 아니라, 지금 예수님을 너의 구원자로 맞이하겠냐라”고 말입니다. 잠시 생각해보던 그 청년은 “고려해보겠다”고 하며, 거절했습니다.

그래서 “내가 너를 위해 기도해줘도 되겠냐?”라고 허락을 구한 후, 성령께서 그 형제의 삶에 간섭해주시도록 기도해주고 떠나보냈습니다. 

지난 12년동안 Fair에서 복음을 전하는 사역을 통해, 주님은 성령의 사역에 대해 많은 것을 제게 가르쳐주셨습니다. 

Prince William County Fair는 올해로 70년이 되었고, 내년에는 더 이상 Fair를 열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래서 사실상 올 해가 마지막 Fair 사역이 될 것 같습니다.  

Fair에서 복음을 전할 전도자들을 위해 계속 기도해주십시오. 저희 부스에 들어와 복음을 듣는 사람들의 마음을 열어주셔서, 구원의 역사가 일어나도록 기도해주십시오. 

황 의정 (livingwords@gmail.com) 
 
Copyright © 2019 E.J.Hwang,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은, CEF에서 사역하는, 황의정 선교사의 기도후원자가 되겠다고 하셨기에, 메일을 받고 계십니다.

Our mailing address is:
E.J. Hwang
c/o CEF of Northern Virginia
8001 Forbes Place, Suite 101
Springfield, VA 22151



Want to change how you receive these emails?
You can update your preferences or unsubscribe from this list.

Email Marketing Powered by Mailchim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