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회 모임

소식 및 칼렌다 > 선교회 모임
선교회 모임

CEF 기도편지

페이지 정보

본문

기도편지-478 (Dec. 4, 2017)
 
1) 지난 주, 아내와 Eliana의 회복을 위해 기도해주서 감사합니다. 아내는 거의 회복이 되었습니다.

Eliana는 학교에 가고 싶다고 졸라대어, 지난 월요일 하루만 빼고는, 언니와 함께 학교에 잘 다니고 있습니다. X-ray 진단 결과, 뼈에는 문제가 없다고 하여, 얼음 찜질등을 하면서, 붓기와 피멍든 것이 빠지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가족들의 건강 문제에서 이제 한시름 놓고, 예정된 사역들을 하던 중에, 이번에는 갑자기 제 차의 엔진에 문제가 생겨서, 수리를 해야하는 상황이 생겼습니다.

차를 고치는 데 필요한 비용이, 예상 밖에 많이 들어, 여러 번 심호흡을 하며, 마음을 진정시키는 데 시간이 필요했습니다.
 
큰 딸, Evelyn이 ‘아빠, 모든 상황에서 감사하라고 했잖아’라는 말을 제게 해주지 않았다면, 그리고 ‘승리하는 삶’에 대해, 매 주 강의하지 않았다면, 다시한번 낙심하며, 투덜거렸을 것입니다.

내 주변에서 일어나고 있는 상황에 초점을 두지 않고, 주님께 다시 초점을 맞출 수 있도록 도와주신 성령님께 영광을 돌립니다.

우리 가족 모두, 주님께서 허락하신 일들을 통해, 중요한 교훈들을 배우고 있습니다.
 
2) 10주간 진행되고 있는 ‘슈퍼세미나’의 마지막 시간을 위해 기도해주십시오.

이 시간에는, “승리하는 삶의 영광”이라는 주제와, 지역 학교에서 열리는 Good News Club을 통해, 어떻게 어린이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있으며, 어떻게 이 사역에 동참하게 되었는 지, 근처 학교에서 사역하고 있는 선생님들께서 간증해주실 것입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금요일 (8일), 오전 10시에서 12시까지, 와싱턴 중앙장로교회 (시니어 사랑방)로 오시면 됩니다.
 
3) 몇 년 전부터, CEF의 Good News Club 사역은, 무신론 단체들을 통해, 미국 전역에서 반대운동과 시위등으로 어려움에 처했었습니다.

최근에는, 사탄교라는 무신론자 단체에서, Good News Club이 있는 학교들에서, 동일하게 Afterschool Satan Club을 열겠다고 하여, 언론에서 크게 이슈가 된 적이 있었습니다.

이들의 목적은 단 하나, Good News Club을 못하게 막아보겠다는 것이였습니다.
 
지금 현재, 이러한 무신론자의 반대물결은 줄어들고 있고, 사탄 클럽들은 처음부터 시작도 하지 못하거나, 몇 번 모임을 가진 후에, 클럽을 닫게 되었다는 보고를 듣게 되었습니다.

또한 매스 미디어에서 이슈가 된 결과, Good News Clubs의 숫자가 미국 내에서 훨씬 더 늘어나게 되었다는 보고였습니다.
 
본질적으로, 우리의 적은 악으로 대항하였지만, 하나님께서는 선으로 바꾸어, 하나님 나라를 확장하는 계기로 만들어 버리셨습니다.

능력의 하나님께 영광을 돌립니다.    
 
능력의 하나님께, 월, 화, 수, 목, 금… 저희 지역에서 열리고 있는 46개의 Good New Clubs들을 위해 기도해주십시오.

아이들은 많은 데, 함께 동역할 일꾼이 더 필요하다는 팀들의 요구에 응답해주시도록 기도해주십시오.
 
황 의정 (livingwords@gmail.com)